본문 바로가기

티움 컨텐츠/트와일라잇 존

영매 아이린 가렛 빙의로 비행선 R101 사고의 진의를 밝히다

1930년 10월 5일 새벽 2시 프랑스 북부의 보배 상공에서 영국의 거대 비행선인 R101호가 공중에서 폭발하여 추락하는 대형사고가 터졌다. 항공장관 톰슨 경, 설계사 리치몬드, 그리고 승객과 승무원 48명 중 6명만 살아남았다. 이 대형참사로 인해 영국의 위신은 추락하고 비행선 개발 계획은 취소되었다. 사고의 원인은 불분명했다. 



사고 직후 영국 심령협회의 영매였던 아이린 가렛은 영을 불러내는 교령회를 가졌다. 이때 R101호의 선장인 어윈 공군대위의 영이 아이린 가렛에게 빙의되었다. 가렛 부인은 이 영의 말을 중개했다. 선장의 영은 출발 전무터 이미 선체가 불완전함을 알았으나 독촉 명령에  할 수 없이 불안한 출발을 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리고 이후의 교령회에서는 죽은 어윈 선장뿐 아니라 희생된 항공성 브랑커 국장과 다른 승무원들이 모두 빙의되어 사고 원인을 설명했다. 



결국 사고의 원인은 항공장관이 인도 총독이 되려는 야망때문에 불안정한 것을 알면서도 억지로 출발을 시킨 것이다. 그로 인해 거대한 항공사고가 났고 많은 이들이 희생되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아이린 가렛은 명성이 높아져 1930년~1970년대에 실험대상이 되었다. 듀크대학의 라인 박사와 윌리엄 맥도갈 교수의 EPS실험, 심리학자 로렌스 르샨의 실험에도 참여했고 경탄할 성과를 보였다. 미국 심령과학학회이 초청 시험에서는 봉투속의 물건을 정확히 맞추는 성과를 내었다. 


영화 사랑과 영혼에 나온 빙의 능력이 있는 영매


봉투속의 물건들은 흔한 것들이 아니라 붕대 천의 파편, 그리스의 화폐, 고대 바빌론의 돌 등이었다. 특히 르샨의 비서가 돌을 만지다가 손가락에 상처가 난 것 까지 알아 맞추는 놀라운 능력을 보였다. 


가렛의 이런 능력은 어렸을 적부터 있었는데 태어난 뒤 2주 뒤에 부모가 자살해서 백부모 밑에서 자랐다. 사춘기 때 백부가 죽고나서 2주만에 죽은 백부의 영이 그녀에게 나타났다. 그리고 2년 안에 런던에 가서 공부하게 된다는 것을 예언하고 백모를 잘 도와달라 부탁했다고 한다.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 독일 푸루스르크의 폴터가이스트 혹은 빙의

- 알포인트 한국 공포영화의 격을 높이다

- 과달루페 성모 발현과 틸마 그림의 기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