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여행 티움/과학

네이버 웨일 시크릿 모드 하면 안심, 인터넷 검색기록 자동삭제

공공장소에서 공용으로 쓰는 컴퓨터는 사용하다 보면 내가 사용한 흔적을 지우고 싶을 때가 있다. 특히 인터넷 검색. 그래서 서 당연히 비밀번호 저장은 안 하고 로그아웃 및 방문한 사이트는 지우고는 한다. 그런데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이걸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바로 시크릿 모드.

 

 

네이버 웨일 시크릿 모드 사용방법


네이버 웨일 시크릿 모드의 사용방법은 간단한데 오른쪽 상단의 점3개를 누르면 뜨는 메뉴에 바로 제일 위 오른쪽에 시크릿 창을 여는 메뉴가 보인다. 해파리 같은 아이콘. 하지만 펭귄인 듯. 이걸 누르면 바로 시크릿 창이 뜬다.

 

이렇게 생긴 시크릿창은 왼쪽 상단 탭 부분에 보면 펭귄 모양으로 되어있다. 이러면 비밀 보안 완성. 이제 이 시크릿 브라우저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면 기록이 남지 않는다. 방문기록, 쿠키, 자동완성, 임시파일 모두 자동 삭제. 공공 컴퓨터에서 사용할 때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함께 보면 좋은 다른 포스팅

https://tioom.tistory.com/1979

 

윈도우 오른쪽 밑 작업표시줄 날씨 뉴스 삭제

아 깜짝이야! 이상한 뉴스가 뜨네 윈도우에 보면 작업표시줄 오른쪽 밑에 날씨 표시가 되어있는 것이 있다. 이거 유용한데. 매일매일 날씨를 알려준다. 그런데 이게 문제가 될 때가 있다. 이거면

tioom.tistory.com

 

 

 

- 티움 프로젝트 지식과 지혜의 정보를 페이스북, 트위터, RSS, 구독하기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