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여행 티움/음악

위너 5관왕 팀 재편에도 건재 1위 릴리릴리 뮤비

보이그룹 위너 5관왕의 의미

보이그룹 위너가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5관왕은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SBS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 SBS ‘인기가요’ 4월 넷째주 차트에서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릴리릴리’로 1위를 차지했다.



음악방송에서 위너 5관왕은 단순히 1위를 했다는 것에 대한 것보다 또 다른 의미가 있다. 위너는 지난해 맴버 남태현의 탈퇴로 팀을 4인조로 재편했다. 보통 그룹 맴버의 탈퇴는 팀의 해체까지 이어지는 중대한 사항인데 위너는 4인조로 재편하여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줬다.





사실 위너 남태현의 탈퇴로 인해 팬들이 우려를 하기도 했다. 하지만 다시 새로운 음악으로 승승장구, 건재함을 5관왕 성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음악방송과 예능 출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위너는 5관왕 수상 후 소감으로 양현석 회장님, 양민석 대표님 그리고 이너서클 팬분들과 가족 분들, SBS 인기가요 관계자 분들에 감사하고 오늘 와주신 분들, 같은 무대 꾸며주신 분들까지 모두 감사하다고 표현했다.



위너의 릴리릴리는 지난 4일 음원이 공개되었고 3주가 지난 시점에도 음원차트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다 엄청나게 꽤 많은 뷰를 기록했다. 위너의 5관왕 차지로 당분간은 이름처럼 승승장구할 것 같다. 





위너 5관왕을 만들어준 릴리릴리 뮤직비디오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 복면가왕 야구소녀 배우 고아성의 매력

- 1박2일 주제곡 무료공개 무도가요제처럼 음원강자 될까?

- 도깨비 4관왕으로 케이블 대상 휩쓸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