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이 자신의 SNS에 자신의 허리 엑스레이를 올렸다. 김종국의 군대문제에 대한 악플에 대한 반박이었다. 나도 현역으로 군대갔다왔고 연예인들 편법으로 군대 안가는거에 대해서는 열받지만 김종국은 까지 말자. 허리디스크가 심했고 터보할 때 몇번이나 허리통증으로 쓰러졌다.
얘기로는 그때 소속사 사장한테 많이 맞아서 그렇다는데 속사정이야 잘 모르겠고 어쨌거나 허리통증때문에 독하게 운동한다는 거는 알고 있다. 척추기립근을 키우지 않으면 서있기도 힘들 정도로 허리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
몸에 안좋은 건 안먹고 기를 쓰고 운동하는 건 이때문이라고 한다. 사실 단순히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정도로 운동할 필요까지는 없다.
김종국은 공익근무를 했는데 좋은 몸으로 공익으로 빠졌다고 말이 많았다. 그랬다가 인터넷에 그의 사정이 알려진 후 누그러 들었는데 다시 악플들이 달리는 모양이다. 얼마나 열받았으면 자신의 허리 엑스레이 사진까지 올렸을까. 사실 말로만 들었지 나도 사진은 처음 보는데 저정도 허리가 휘었으면 통증이 상당할 것 같다.
몸이 엄청나긴하다. 근데 겉이 좋다고 속도 좋은 건 아니다.
비판할 사람은 당연히 비판해야 하지만 사정은 좀 알고 해야 한다. 김종국 얘기는 이미 많이 돌았고 조금만 검색해보면 많이 나온다. 단순히 지금 런닝맨 같은 예능에서 좀 잘 뛴다고 그렇게 비난할 것 까지는 없다. 이 허리로 그렇게 뛴다는 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거니까.
군대 가서 그렇게 노력하면 되지 않냐고? 군대가 종일 운동하고 몸관리 하도록 놔두는 곳인가? 저 허리면 군대가도 의가사 제대다.
※ 공감 하트( ♡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
|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