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 티움/성공, 감동 스토리

여배우 엠마 스톤에게 배우는 3가지 성공방법


엠마스톤은 현재 헐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 중 한명이다.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그녀가 출연했던 '라라랜드'로 모든 배우들의 꿈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엠마스톤이 지금 세대에 가장 재능있는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지만 이 자리에 올라오는 것이 순탄했던 것만은 아니다. 어느날 혜성처럼 등장한 스타가 아니라는 얘기다. 그녀도 인생의 아픔이 있었고 그만의 노력이 있었다.



많은 꿈을 이룬 사람들이 그렇듯이 엠마 스톤도 아주 어렸을 때부터 꿈을 꾸었다. 엠마 스톤은 연기자가 되기를 꿈꿨다. 애리조나주에서 태어난 그녀는 4살 때부터 연기에 끌렸다고 한다. 수년간 연기수업을 들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사람들은 꿈을 가지고 있다가 포기하게 된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다. 많은 어릴 적 꿈들이 부모의 반대에 부딫히거나 현실의 벽에 막혀버린다. 대부분은 그 꿈이 현실 앞에 무너져 버린다. 그녀는 현실의 벽에서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에게 배울 수 있는 성공비법을 한번 보자.




  인내는 성공의 열쇠 


영화 라라랜드의 주인공 미아처럼 엠마스톤의 성공길도 그렇게 순탄하지는 않았다. 그녀는 캘리포니아로 이주한 후 수년 동안 수많은 오디션의 문을 두드렸다. 2007년 코미디물 슈퍼베드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인정받는 성취를 이루는데 5년이 걸렸다. 하지만 그녀는 한번도 그녀의 목표에서 벗어나지 않고 일관되게 가고 있었다. 그것은 최선을 다해 싸우는 그녀의 정신력때문에 가능했다.




  학력은 그 사람의 가치가 아니다


엠마스톤은 11살에 여배우로 데뷔했다. 그녀는 고등학교를 그만두기로 결심했다. 이런 경우 찬성할 부모는 거의 없을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계획을 담은 파워포인트를 만들어 부모님을 설득했다. 15세에 연기활동을 위해 학교를 그만두고 캘리포니아로 이사했다. 그렇다고 그녀가 학업을 완전히 포기한 건 아니다. 온라인 고등학교 과정에 등록했다. 대신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다. 



엠마 스톤은 말했다. 

"내가 대학 학위가 없다고 해서 그것이 내가 똑똑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배우 중 하나로 올라선 지금 그녀의 말은 인정할 수 밖에 없다. 그녀는 똑똑한 선택을 해왔다. 정형화 된 시험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사람들은 학력에 따라 다른 사람을 판단하고 성공의 조건으로 삼는 것이 일반적이다. 엠마 스톤은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연예인 중에는 방송경력으로 대학에 진학해 제대로 수업도 안하고 졸업장을 받는 경우가 있다. 이런 사람도 있는 반면 자신의 꿈을 위해 과감히 진학을 포기하는 연예인도 있다. 사회적인 편견에 자신을 맞출 필요는 없다. 재능 있는 사람은 많은 경우 졸업장으로 자신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극복 할 수없는 장애물이 없다


최근에 엠마 스톤은 어린 시절의 불안과 공황으로 고통 받고 있다고 말했다. 


"내가 7살때 집이 타오른다는 것을 봤습니다.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착각이 아니라 세상이 끝날 것 같이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멎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 불안은 때때로 갑작스럽게 재발되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치료와 수행을 통해 이를 넘겼다. 


"당신은 현재에 존재해야 합니다. 그러면 불안은 사라집니다."



많은 사람들은 삶에서 장애물을 만나고 그로 인해 열정을 잃고 꿈을 포기하기도 한다. 그들은 그것때문에 실현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현 불가능하게 되는 이유는 자신에 대한 신념을 잃었을 때 뿐이다. 대부분의 난관은 단지 일시적인 후퇴일 뿐이다. 그것을 마주하고 더 나아지도록 해야한다. 이것에 성공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방법이다.


라라랜드에서 미아는 '여기 꿈꾸는 사람이 있어. 바보처럼 보이겠지만...'라고 노래 했다. 엠마 스톤은 바보였다. 그리고 지금 그녀의 손에 황금 트로피를 들고 꿈꾸는 사람은 틀리지 않았다고 증명했다. 



"당신의 생은 한번이고 그 생은 멋집니다. 그러니 빌어먹을 빨간 벨벳 컵케이크를 먹으세요."-엠마스톤

(하고 싶은 것을 하라는 의미)


인생은 짧고 세상은 당신의 생각에 달렸다. 당신의 삶을 살아라. 그리고 부정적인 일들을 하지마라.


다음은 엠마 스톤이 라라 랜드로 여우주연상을 수상 한 후 한 수상소감의 일부다.


"이 영화는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것고 나는 희망과 창의력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두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실제로 또는 은유적으로 그의 면전에서 비난 받았던 사람, 또는 오디션에서 떨어진 배우, 또는 때때로 포기하고 싶었던 사람 하지만 그들 스스로 일어서고 싸우기로 한 사람들 같은 모든 창의적인 사람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당신과 공유합니다."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 지금 바로 시작하는 행복한 삶을 위한 팁 16가지

- 오타니 MVP를 만든 만다라트 계획표

- 카누선수 빌 헤븐스, 일과 가족 무엇이 먼저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