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여행 티움/스타 연예계

이상민 빚 내년이면 청산. 역시 연예인 걱정은 뭐다?

그동안 예능에 출현해 자신의 빚이 70억이라고 수차 얘기하면 많은 사람들의 동정과 응원을 받은 룰라의 이상민. 이상민 빚이 내년이면 다 청산된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에 출현해 빚이 69억 8천만원. 그리고 이 것은 2017년 다 청산된다고 한다. 



이상민이 채무에 시달린다고 한지가 몇년 안된 것 같은데 벌써 70억을 다 갚게 되다니... 일반 사람들은 꿈도 상상도 못할 빚인다. 더 놀라운건 일반 사람은 꿈도 못꿀 금액을 갚는다는 거다. 연예인은 어느정도 인기가 있으면 돈을 생각보다 많이 버는 것 같다.

 


회당 출연료가 몇백 씩 되니 이렇게 몇십억 빛도 갚아나갈 수 있나보다. 물론 이상민은 그동안 열심히 방송활동을 했다.


<많은 빚에도 끝까지 자존심을 지킨 이상민>


자신의 채무를 희화화 하면서 망가지는 것도 서슴치 않았다. 옛날의 그 멋진 룰라의 이상민이. 잘나갔던 사업가 이상민이...



그런거 보면 역시 연예인 걱정은 세상 쓸데없다라는 말이 맞는 듯. 그 많던 이상민 빚도 다 청산되는 걸 보니... 그래도 이렇게 성실하게 해서 빚 다 청산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 방송에 나와서 한 얘기를 보면 싼 옷들을 사 입고 생활비 100만원으로 생활을 한다고 했었는데 그게 일반사람들은 쉽지만 화려한 생활을 했던 사람이 그렇게 하기는 힘들다.




원래 없는 생활을 하는 것도 힘들지만 더 힘든 것은 가지고 있던 것을 다 잃었을때다. 그래서 재벌들이 자살을 하고는 한다. 이상민은 이런 것들을 다 이겨내고 엄청난 빚을 청산했다. 이제 남은 생은 왠만한 일에는 흔들리지 않을 경험이 되었을 것 같다.



이상민이 빚을 갚았다는 것보다 더 대단한 건 이 시련에 멘탈이 무너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렇게 바닥까지 떨어지면 많은 사람들이 멘탈이 무너져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다. 그런 선택을 하지 않았다는 것만으로도 희망이 있고 기회가 생길 수 있는 것이다. 


- 티움 프로젝트 글을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RSS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