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여행 티움/스타 연예계

아이유 결별 장기하와 만남에서 결별까지

아이유 결별 소식이 들린다. 장기하와 오랜기간 잘 만나는 것 같더니 결별을 했다는 것이다. 아이유와 장기하는 약 3년정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는데 별다른 소문 없이 갑자기 결별 소식이 난 것이다. 정식으로 공개를 한 지는 1년 4개월 정도.



장기하와 아이유는 지난 2013년 10월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첫 인연을 맺었다고 했다. 아이유와 장기하의 연애가 알려지고 난 후 아이유는 자신이 장기하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심경고백을 했었다. 


이런 연예뉴스도 있었는데...


아이유는 국민 여동생의 이미지를 갖고 있던 터라 나이차가 많이 나는 장기하와의 열애 발표가 팬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줬었다. 그러나 두사람을 비난하거나 그런 일은 별로 없었던 듯 하다. 둘이 잘 사귀기를 바라는 응원이 더 많았다.


현재 소속사에서는 결별을 공식으로 인정했고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사라며 밝히지 않았다.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일상사이니 만큼 그냥 지켜봐주는 것이 옳은 것 같다. 이상한 억측이나 악플 등은 아픈 사람들에게 더 아픔을 주는 것 뿐.




장기하는 지난해 7월에 라디오 방송에서도 잘 지낸다고 했는데 아쉬움이 남는다. 둘의 연애 소식이 많이 안들려와서 몇몇 추측들이 있었다. 지난해 10월부터 아이유가 머리를 단발로 자른 것이나 여러가지 정황으로 아이유가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팬들의 추측이 있었다. 




그것이 현실로 터지니 더 이슈가 되고 있다. 더군다나 아이유는 국내 솔로 여가수 중 탑클래스의 인기가수니만큼 대중들의 관심이 더 뜨겁다. 만약 추측대로 헤어진지 오래된 것이라면 이슈가 된 것에 대해 다시 상처가 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남녀 관계야 뭐 흔한 일인데 연예인이라 대중의 관심은 받아들여야 할 숙명일 듯...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