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여행 티움/과학

다이소 아이폰 8핀 케이블 두종류


간혹 아이폰 쓰는 사람들이 케이블로 고민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상하게 케이블의 연결부위가 잘 손상이 간다. 케이블을 사면 되는데 아이폰 정품은 케이블도 비싸다. 그래서 어떤걸 살까 고민하는걸 보게 된다. 아직도 다이소 케이블을 모르고 있다. 




대륙의 실수라는 다이소 아이폰케이블이 화제가 되어 품귀현상을 빚은 지 꽤 오래 되어서 지금은 아무때나 가면 구할 수 있다. 그래도 2000원짜리 아이폰케이블은 가격이 싸서 사람들이 한번 구매할 때 몇개씩 사가고는 한다. 정품의 10분의 1밖에 안되니 인기가 많은데 2천원짜리 3천원짜리 두 종류가 있다.


이것이 2000원짜리 다이소 아이폰케이블.



2천원짜리 아이폰케이블은 일반 케이블과 같이 생겼고 3천원짜리는 롤 형식으로 길이를 늘렸다 줄였댜 할 수 있다. 이 3000원짜리는 선이 일반 아이폰케이블 처럼 원형이 아니고 납작한 칼국수 케이블 같다. 둘 다 써봤는데 둘다 성능이 괜찮다. 


이건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의 3000원짜리 케이블. 편리하긴 이게 편리하다.


예전에는 다이소제품은 쓰는게 아니라고 했는데 요즘은 검수를 잘 하는지 품질이 좋은 물건들이 꽤 많다. 인터넷 다이소몰에서 구입할때는 매장 물건인지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다른 업체들도 입점해 있기때문이다. 잘 확인하지 않으면 전혀 다른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다이소]아이폰

https://goo.gl/v4U3me


2,000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 특수문자표 다운받기

- 지금이라는 이름의 선물

- 네이버에서 편하게 소식 받기

- 카카오스토리에서 편하게 소식 받기

- 이 글이 도움이 되어 원고료를 주고 싶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