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움 컨텐츠/티움프로젝트

네이버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티움프로젝트 글 구독하기

티스토리블로그는 다음에서 운영하는 것인데 네이버에서 검색이 되기는 하지만 새로운 글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포털 중 네이버의 점유율이 80%나 되기 때문에 네이버 사용자가 많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 좋은 정보와 글들이 많지만 티스토리에도 많은 정보와 양질의 글들이 있습니다. 티스토리의 특성 상 네이버처럼 홍보성 블로그가 적은 것 같습니다. 이런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들을 네이버에서도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다른 블로그의 이웃을 하면 이웃블로그의 새글을 구독할 수 있는데 자신이 마음에 드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들은 RSS등록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메인에서 로그인을 하여 오른쪽 내 로그인 정보 부분에 이미지1번 구독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신이 이웃추가한 블로그의 새글들 목록이 뜹니다. 밑쪽의 2번 구독설정을 클릭해줍니다.

 



구독설정을 하는 창이 뜨는데 왼쪽 메뉴에서1번 RSS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2번 주소적는 칸에 티스토리 블로그의 RSS주소를 적습니다. 티움 프로젝트의 RSS 주소는 http://tioom.tistory.com/rss 입니다. 주소를 적고 3번 추가를 누르시면 구독목록에 구독하려는 블로그명이 등록됩니다. 


이제 구독 티스토리 블로그에 새글이 올라오면 네이버의 구독 목록에 글이 올라옵니다. 이렇게 하면 편하게 네이버에서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티움 프로젝트 글을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RSS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