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 티움/성공, 감동 스토리

운동포기자에게 제대로 운동자극 보디빌더 스티브 알렉시

수많은 보디빌더를 볼 수 있고 그 보디빌더들이 몸을 만들기 위해 불가능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다음의 보디빌더 사진을 한번 보자.



어떤가? 이 사진을 보고 별로라고 생각할 지 모른다. 이정도 몸은 운동 조금만 하면 만들 수 있다고... 그렇다면 다음 사진을 한번 보자.



어떤가? 자세가 조금 엉성하지 않은가? 이 사진을 보고 혹시라고 생각했다면 그게 맞다. 운동경력 6년의 보디빌더 스티브 알렉시는 43살. 더 놀라운 건 뇌성마비의 장애인이라는 것이다. 그는 근육을 단련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몸을 원하는대로 움직이는 것 자체가 사투다.




균형을 잡는 것조차 힘든 그가 보디빌디에 도전해서 이런 근육을 만들고 보디빌더가 되었다. 6년전 근육경직이 진행되고 있던 그에게 의사는 걷지 못하게 될것이라고 진단을 내렸다. 그는 반발심에 체육관을 찾았고 하루도 거르지 않고 운동을 했다. 



그는 굳은 결심을 했고 크레이너는 그런 그를 도왔다. 마침내 스티브는 미국 보디빌딩대회 협회가 주관하는 대회에 참가해 6개의 트로피를 따냈다. 그는 제대로 된 포즈를 취한다는 것 조차도 힘드는 상황이지만 자신이 만들어낸 멋진 근육을 뽑내며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혹시 새해 운동계획을 세웠다가 힘들어서 운동을 포기한 사람이 있다면 자극이 될 것이다. 아마도 스티브 알렉시보다 힘들게 운동하고 있지는 않을 것이다.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 식욕억제방법 부담없이 식사량 줄이는 법 3가지

- 나이별 주름관리법, 나이마다 주름관리법이 다르다

- 고기섭취 비만율 고지방 다이어트의 불편한 진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