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지식 티움/생활, 정보

화물차 운수종사자 보수교육 인터넷신청 경기도교통연수원


화물차를 운전사시는 운수종사자는 정기적으로 교육을 받아야 한다. 화물운수종사자 보수교육이라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대부분 평일날은 일을 해야하기때문에 주말에 하기를 원하는데 주말 신청은 미리하지 않으면 금방 마감되어 버린다.





우선 경기도교통연수원 홈페이지에 들어간다. 왼쪽 상단에 보면 운수종사자 교육 메뉴가 있다. 메뉴를 클릭한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지역별로 교육장이 있다. 일요일에 하려면 연수원 본관인 수원을 선택해야 한다. 





지역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여객교육과 화물교육 선택하는 메뉴가 있다. 화물교육 예약하기를 클릭한다.





다시 개인 교육과 단쳬 교육 예약하기 메뉴가 나온다. 개인 교육 예약하기를 클릭한다.





날짜와 시간이 있는 페이지가 나온다. 마감이라고 표기 된 날짜는 신청할 수 없다. 마감 안된 날짜 중 교육을 원하는 곳의 신청을 누른다.





안내 팝업이 뜬다. 읽어본 후 확인을 누른다.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온다. 신청서를 모두 채우고 신청하기를 누른다. 





신청이 완료되고 출력페이지가 나온다. 화물운수종사자 보수교육을 받으러 갈때는 신청서를 출력해서 가지고 가야 한다. 신청서를 분실하면 재 출력할 수 있다.






- 티움 프로젝트 글을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RSS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