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음상품 세일, 1+1, 덤...경제가 안좋을 수록 사람들을 혹하게 만드는 여러가지 마케팅 기법들이 나옵니다. 왜지 이익인 것 같고 지금 안사면 손해인 것 같아서 사고나면 꼭 후회하게 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것을 싸게 사는 것보다 필요없는 것은 안사는 것이 이익입니다. 순간 착각하게 되는거죠. 행운의 세일은 나에게 필요할 때만 행운인거죠.
|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
반응형
묶음상품 세일, 1+1, 덤...경제가 안좋을 수록 사람들을 혹하게 만드는 여러가지 마케팅 기법들이 나옵니다. 왜지 이익인 것 같고 지금 안사면 손해인 것 같아서 사고나면 꼭 후회하게 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것을 싸게 사는 것보다 필요없는 것은 안사는 것이 이익입니다. 순간 착각하게 되는거죠. 행운의 세일은 나에게 필요할 때만 행운인거죠.
|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