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스포츠 상식 티움/야구

황재균 홈런 전타석 장면과 해설 자막

년초부터 계속 좋은 기량을 보여 메이저리그 무대진출이 예상되었던 황재균. 황재균이 첫경기에서 첫 홈런을 터뜨렸다. 황재균 홈런은 그야말로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멋지게 잡아채는 준비된 메이저리거의 모습이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메이저리그 무대에 오른 황재균은 첫날부터 강한 인상을 심어줘 이후의 활약을 기대하게끔 만들었다. 첫홈런을 세번째 타석에서 쳤는데 그 전에 안타는 아니지만 3루에 있던 주자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첫 타점을 기록했다. 본인은 아웃이 되었다.



<황재균 홈런의 순간>


경기의 해설자도 황재균의 등장에 상당히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전날 황재균의 기사를 인용하며 그가 꿈을 이루었고 매우 흥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런데 메이저리거가 되는 꿈 뿐 아니라 첫 데뷔전에서 멋진 홈런까지 기록했으니 그야말로 데뷔전으로는 최고의 모습이다.



황재균이 친 홈런은 솔로홈런이지만 3대3 동점인 상황에서 나온 역전 홈런이었다. 그리고 그 전에 뒤진 상황에서 타점을 보탰으니 팀의 승리를 이끈 선수가 된 것. 황재균의 홈런에 국내 팬들은 그 자체보다 빠던을 할 것인가에 더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빠던을 하면 안된다. 설마 첫 경기에서 그런 짓을 할리가... 기억하고 있는지 배트는 얌전히 떨어뜨렸다.



황재균은 경기후 소감에서 데쥐전 안타 하나만 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결승홈런을 쳤다며 감격해 했다. 더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다지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 활약을 기대해도 될 것 같다.


<홈런 후 홈을 밟을 때 해냈다는 듯이 주먹을 불끈 쥐었다>


<하이파이브와 동료들의 축하는 당연>


황재균이 친 홈런볼을 어떻게 되었을까? 그에게 메이저리그 첫 홈런인만큼 의미가 있을텐데. 놀랍게도 활재균의 홈런볼을 잡은 여성팬은 경기 후 홈런볼을 황재균에게 주었다고 한다. 대단한 팬이다. 어쩌면 황재균이 크게 활약한다면 공의 값어치도 올라갈텐데...


[황재균 홈런 장면과 전타석 장면 동영상 해설 자막본]





- 티움 프로젝트 글을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RSS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