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움 컨텐츠/나의 일상, 시선

포켓몬고 국내출시 이제 멀리 안가도 됨

지난해 7월 돌풍을 일으키고 속초행 차편을 동나게 했던 포켓몬고 국내출시가 알려졌다. 24일 정식출시가 되었다. 이제 가까운 곳에서도 포켓몬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출시로 설날 아마도 스마트폰을 들고 돌아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될 듯 하다. 현재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사용가능하다.


남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약간의 스타일도 변경할 수 있고


나도 바로 다운 받아서 사무실에 있는 몇마리를 잡아보고...



포켓몬고는 전세계에서 게임을 즐기던 사람들이 주변을 살피지 못해 사고가 나는 사태가 빈번하게 일어났다. 이로 인해 안전 유의사항등이 나오기도 했는데 아예 금지하는 나라도 있었다.



포켓몬고 국내출시에 대한 파급력에 대해 국내 기관들은 어떤 반응이 나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