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지식 티움/생활, 정보

여행가방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 했을 때 여는 법, 재설정 방법

여행갈 때 항상 갖고 가는 캐리어. 보통은 해외나갈 때나 먼 곳을 갈 때 사용하게 된다. 또는 출장을 가거나. 여행가방은 보통 수화물로 부치기 때문에 잠금장치가 있고 비밀번호를 설정해 놓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여행가방은 번호키로 되어있다. 그런데 장거리 여행을 그렇게 많이 가지 않다보면 나중에 설정해 놓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다. 가방을 열어야 하는데 비밀번호를 모르니 당황하게 된다. 그때 비밀번호를 잊었어도 여는 방법이 있다. 연 후에는 재설정 하면 된다. 




  여행가방 비밀번호 분실 시 여는 방법


이 방법은 일반적인 3개 번호키를 가진 가방의 경우다. 우선 가방 번호 돌리는 곳의 옆쪽을 보면 구멍이 있다. 이곳을 잘 들여다보고 번호를 돌리다 보면 안의 축에 뚫려있는 공간이 있는 부분이 있다. 이 부분을 세군데 다 일치 시킨다. 구멍이 작고 어두워 잘 안보이기 때문에 후래쉬를 비춰주면 된다.






밑에 밝게 한 이미지를 보면 딱 가운데는 안되고 약간 왼쪽으로 치우쳐저 세부분이 모두 같은 방향으로 일치되어 있다.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이다 속에 구멍이 뚫려 있는데 이 부분이 같은 방향이 오게 일치 시키는 거다. 이상태에서 이제 사진상에 보이는 제일 오른쪽 번호(열림 손잡이가 있는 부분)부터 왼쪽으로 두칸(번호 두개)씩 돌려준다. 세 군대 모두 그렇게 돌려준다.





그렇게 한 후 열어보면 잠긴게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비밀번호 재설정은 처음 구매했을 때 비밀번호 설정하듯이 열림 손잡이를 당긴 상태로 원하는 번호로 맞춰주면 된다. 




- 티움 프로젝트 글을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RSS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