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움 컨텐츠/트와일라잇 존

이집트에서 발견딘 거인 손가락

석독 2016. 12. 17. 23:58

1960년대에 이집트에서 도굴꾼에 의해 한 유물 화석이 발견되었다. 이것은 거대한 손가락이었는데 화석화된 뼈와 피부조직이었다. 어두운 황색 빛깔의 거대한 손가락은 사진으로 남겨지게 되었다. 이것으로 유추해보면 이 손가락의 주인공은 키가 4미터 50센티미터 쯤 되었을 것이다. 도굴꾼은 스위스 정부의 보증서와 엑스레이 사진도 가지고 있었다.




이 손가락의 주인공은 도대체 누구인가. 우리는 여러 전설이나 신화속에서 거인들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다. 성서에도 있고 이집트의 여러 유적에서도 볼 수 있다. 그리고 세계 곳곳에서는 거인의 것으로 보이는 유골들이 발견되고 있다.



정말 예전에는 거인들이 지배하는 세상이었을까? 거인들이 있다고 가정한다면 그 피라미드의 거대한 돌을 어떻게 옮겨 피라미드를 만들었는지 스톤헨지의 거대 고인돌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등이 설명이 될 수 있다. 



위의 거인 손가락 외에도 남아공에서는 거인의 발자국 화석이 발견되었다. 놀랍게도 이 발자국은 31억년 전의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인류가 생기기 훨씬 이전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거인 유골들이 발견되고 있다.


루마니아 거인 유골


미국에서 발겨된 3미터 가까이 되는 거인 유골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티움프로젝트 다른 포스팅 보기


- 마게이트 조개동굴 고대 신전인가 프리메이슨의 사원인가

- 세실 처브 스톤헨지를 낙찰받아 기부한 백만장자

- 스타젤리 운석의 잔해인가 외계 생명체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