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지식 티움/생활, 정보

버거킹 세트 업그레이드로 저렴하게 먹는 방법 꿀팁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이기는 하지만 버거킹 세트를 저렴하게 먹는 방법이 있다. 국내 햄버거 시장의 최고 점유율은 당연히 롯데리아. 그런데 롯데리아는 너무 퀄리티가 떨어진다. 요즘에는 워낙 인터넷에 안좋은 얘기들이 많이 올라와서 그런지 조금 속이 채워진거는 같다. 그래도 여전히 만족스럽지는 못하다.



그다음이 맥도날드고 버거킹은 체인점도 많지 않아 사람들이 그리 많이 찾지는 않지만 가까이에 있다면 단연 버거킹을 찾는다. 더 맛있고 크고 속도 알차기때문이다. 문제는 다른 것들보다 좀 비싸다는 건데 이런 버거킹을 조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도록 버거킹에서는 특별한 팁을 제공하고 있다.  



바로 영수증을 가지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인데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다음번에 단품을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우선 영수증에 있는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사이트에 접속한다. 매장에 따라 테이블에 QR코드 스티커가 붙어있는 곳도 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설문조사를 시작할 수 있다. 방문했던 매장에 대한 설문조사다.




설문조사 코드는 영수증에 적혀있는 것을 넣으면 된다. 중복설문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설문을 끝마치면 확인코드가 나온다. 이것을 영수증에 적어놓고 다음번에 주문 시 단품을 시키고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켜달라고 하면 된다. 단, 같은 매장에 한해서만 사용가능하다. 사용기간은 정해져있다.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 없이 오래전부터 계속되고 있다.



- 티움 프로젝트 글을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RSS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