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스포츠 상식 티움/정치

6.13 지방선거 결과, 이게 민심이다.

6.13 지방선거가 끝나고 개표가 진행되고 있다. 지방선거는 총선보다 관심도가 덜한데다 쉬지 않는 회사도 많아 참여율이 저조하다. 그러나 이번 선거는 역대 2번째로 높은 참여율. 60%를 넘어섰다.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졌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6.13 지방선거 결과는? 



아직 개표가 진행되고 있지만 출구조사 결과는 이렇다. 절대로 바뀌지 않을 것 같은 대구, 경북을 빼고는 모두 파랗다. 경북 못지 않은 경남도 파랗다. 물론 이글을 쓰는 지금 현재 경남은 자유당이 앞서고 있다. 그러나 출구조사가 맞다면 아직 바뀔 가능성은 있다. 김경수 후보가 우세인 지역이 아직 투표함 개표를 안했기때문이다.



자유당은 반성해야한다. 뭐 반성할 놈들이면 진작에 했겠지만... 평화모드로 가는 남북정상회담에 조차도 악담과 고춧가루 뿌리기를 해대는 이상한 말과 행동을 보였다. 결국 민심을 못 읽은 결과다. 옛날처럼 종북타령이나 하고 어깃장이나 놓으면 될 줄 알았을 것이다. 배운게 그거라 달리 다른 방법을 써볼 수도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국민들은 지금 훨씬 똑똑해졌다. 거짓 선동에 놀아날 국민들이 아니다. 누구나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지금, 무지를 벗어날 수 있는 경로가 너무나 많다. 시대가 바뀌었다.





- 티움 프로젝트 글을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RSS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