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스포츠 상식 티움/축구

이강인 맨시티에서도 관심, 요즘 가장 핫해

이강인 선수를 맨시티에서도 관시을 보이고 있다는 뉴스다. 지난번에 레알 마드리드의 러브콜 소식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맨체스터 시티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아직 유망주지만 이강인 선수의 빅리그 진출은 확실한 것 같고 어느팀이냐가 중요한 듯 하다. 요즘 가장 핫한 축구선수는 단연 이강인이다. 아직 정식 프로리그에서 뛰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맨시티 홈경기

이번 이강인 맨시티 러브콜 소식도 발렌시아 지역지에서 나왔다. 아무래도 발렌시아에서 이강인을 띄우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그래야 프로팀에 비싼 이적료를 받고 보낼 수 있을테니. 그동안 발렌시아에서도 이강인을 아주 잘 키운것으로 보인다. 



이강인의 동료인 나빌도 맨시티에서 영입을 한 것으로 보아 이강인도 갈 가능성은 충분하다. 아직은 16세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선수다. 그리고 우리가 더 관심있는 것은 이강인이 성인이 되었을때 국대로 어떤 활약을 보일 수 있느냐이다. 우리는 국가대항전을 워낙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라니까.




이강인은 2월19일 딱 만 16세가 된다. 그러면 프로계약을 할 수 있게 된다. 빅클럽들이 자꾸 찔러보는 것도 될성부른 선수들을 빨리 빨리 잡기 위해서다. 빅클럽 스카우터들의 눈은 정확할테니 이강인이 가능성 많은 선수임에는 틀림 없는 것 같다. 

이강인 선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들은 밑의 지난 포스팅에 있다.


  공감 하트♡ ) 누르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같이 보면 좋은 다른 글


- 이강인 레알 마드리드에서 관심 보이는 이유

- 이강인 올해의골 장면 이강인은 누구?

- 구자철 복귀 월드컵 최종 예선 이상 없나?


반응형